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메뉴영역 바로가기
하이로닉 로고

하이로닉 인터내셔널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인터내셔널 웹사이트에는 수출용 제품으로 대한민국에서 허가하지 않은 장비 및 서비스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대한민국의 의료기기 광고 심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인터내셔널 웹사이트 →

It goes to the HIRONIC INTL. website.
The Intrrnation Web Site contains equipment and services that are not authorized by the Republic of Korea These contents are not subject to review and regulation of medical devices in Korea.

International Website →
닫기
하이로닉 로고

하이로닉 US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US 웹사이트의 내용은 "FDA"로 부터 허가승인된 품목의 제품 정보에 관한 것으로, 대한민국의 소비자 보호를 위한 국내법 의료기기의 광고 심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US 웹사이트 →

It goes to the HIRONIC US website.
The contents of the US web page are about product information of items approved for "FDA". They are not subject to advertising deliberation and regulation of domestic law medical devices for consumer protection in Korea.

US Website →
닫기
하이로닉 로고

하이로닉 EU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EU 웹사이트의 내용은 "CE MDD 또는 CE MDR"로 부터 허가승인된 품목의 제품 정보에 관한 것으로, 대한민국의 소비자 보호를 위한 국내법 의료기기의 광고 심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EU 웹사이트 →

It goes to the HIRONIC EU website.
The contents of the EU(European) web page are about product information of items approved for "CEMDD or CEMDR" in EU countries. They are not subject to advertising deliberation and regulation of domestic law medical devices for consumer protection in Korea.

EU Website →
닫기
홍보센터
Promotion Center

회사 소식

(주)하이로닉 공지사항입니다.

(주)하이로닉공지사항

  • 제목“최적의 파트너”…추성훈 아내 야노시호와 전속 계약 체결한 이 회사
  • 조회수18
  • 작성일25-05-09 12:09

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한국 미용의료기기 제조사 ‘하이로닉’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출처 = 야노시호 인스타그램]

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한국 미용의료기기 제조사 ‘하이로닉’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사진출처 = 야노시호 인스타그램]

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한국 미용의료기기 제조사 ‘하이로닉’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일 회사 측에 따르면 야노시호는 지난달 리프팅, 무침 에너지 디바이스 등 주요 장비군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야노시호는 앞으로 해당 브랜드의 대표 얼굴로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계약은 국내 미용기기 분야에서 단 하나 뿐인 독점 계약으로 하이로닉의 기술력과 야노시호의 상징성이 만나 업계 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야노시호는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하이로닉이 지향하는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웰에이징 이미지와 높은 공감대를 이룬다는 평가다.

하이로닉은 “야노시호는 외면의 아름다움뿐 아니라 내면의 균형과 건강까지 중시하는,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인물”이라며 “그가 지닌 우아함과 자기 관리에 대한 진정성이 하이로닉의 브랜드 철학과 완벽히 맞닿아 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술력만으로는 완성할 수 없는, 감성까지 담아낸 미용기기의 진화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가 야노시호”라며 “앞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과 병의원 연계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뷰티 시장 내 하이로닉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 관련 URL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