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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하이로닉 공지사항입니다.

(주)하이로닉공지사항

  • 제목하이로닉,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7년 연속 수상
  • 조회수604
  • 작성일24-04-30 11:58

 

 

하이로닉 이상원 대표(오른쪽)가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 수상 후 머니투데이 송기용 전무(왼쪽)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주)하이로닉(대표 임근영·이상원)이 2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4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에서 미용의료기기 부문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고객만족대상'은 차세대 각 분야 유망서비스 우수기업을 발굴하고 고객만족 실현하는 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하이로닉의 대표 제품 브이로 어드밴스 (V-RO ADVANCE, 수출명 NEW DOUBLO 2.0)는 세계 최초로 집속초음파(HIFU), 고주파(RF),Micro Needle 등 3가지 시술이 하나의 장비로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핸드피스 3종, 카트리지 14종으로 구성돼 개인 맞춤형 시술을 할 수 있어 국내외 의료진 및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이로닉은 브이로 어드밴스에 대해 유럽 CE 인증 및 미국 FDA 승인 절차를 추진하고 있으며, 새롭게 열리고 있는 주요 해외시장을 통해 글로벌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 중이다. 이를 위해 최근에는 마스턴아메리카와 MOU를 통해 미국에 현지 법인 설립을 추진하고 있으며, AI 전문기업인 라온피플과 MOU를 통해 미용의료기기에 AI 기술을 접목한다는 계획이다.

 

또 하이로닉의 HIFU 기술을 적용해 2020년 선보인 개인용 피부 미용기기 '홈쎄라'도 눈길을 끈다. 자회사 아띠베뷰티를 통해 올해 1월 선보인 한 달 집중케어 렌탈 프로그램 '한달애'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어 향후 실적 개선이 기대된다.

 

임근영 하이로닉 대표는 "7년 연속 수상에 기쁘기도 하지만 큰 책임감을 느끼며 앞으로도 외형 성장과 내실을 다지면서 피부미용의료기기 시장에서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향후 브이로 어드밴스가 하이로닉의 미래 성장 동력의 중심이 되는 동시에 피부미용의료기기 시장 성장의 촉매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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