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메뉴영역 바로가기
하이로닉 로고

하이로닉 인터내셔널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인터내셔널 웹사이트에는 수출용 제품으로 대한민국에서 허가하지 않은 장비 및 서비스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대한민국의 의료기기 광고 심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인터내셔널 웹사이트 →

It goes to the HIRONIC INTL. website.
The Intrrnation Web Site contains equipment and services that are not authorized by the Republic of Korea These contents are not subject to review and regulation of medical devices in Korea.

International Website →
닫기
하이로닉 로고

하이로닉 US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US 웹사이트의 내용은 "FDA"로 부터 허가승인된 품목의 제품 정보에 관한 것으로, 대한민국의 소비자 보호를 위한 국내법 의료기기의 광고 심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US 웹사이트 →

It goes to the HIRONIC US website.
The contents of the US web page are about product information of items approved for "FDA". They are not subject to advertising deliberation and regulation of domestic law medical devices for consumer protection in Korea.

US Website →
닫기
하이로닉 로고

하이로닉 EU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EU 웹사이트의 내용은 "CE MDD 또는 CE MDR"로 부터 허가승인된 품목의 제품 정보에 관한 것으로, 대한민국의 소비자 보호를 위한 국내법 의료기기의 광고 심의, 규제를 받지 않습니다.

EU 웹사이트 →

It goes to the HIRONIC EU website.
The contents of the EU(European) web page are about product information of items approved for "CEMDD or CEMDR" in EU countries. They are not subject to advertising deliberation and regulation of domestic law medical devices for consumer protection in Korea.

EU Website →
닫기
홍보센터
Promotion Center

회사 소식

(주)하이로닉 공지사항입니다.

(주)하이로닉공지사항

  • 제목(주)하이로닉, 권금례 신임 대표이사 선임
  • 조회수1,467
  • 작성일23-04-03 17:26

 

b4f7959738790c8d998516d4dcfebcbf_1680510
권금례 대표이사. 하이로닉 제공.

피부미용 의료기기 제조 전문 기업 주식회사 하이로닉은 31일 이사회를 통해 권금례 전무이사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권금례 신임 대표는 1966년생으로, 서강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서강대 MBA 과정을 통해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하이로닉 측에 의하면 권금례 신임대표는 30여년에 걸쳐 4개의 글로벌 회사에서 일하며 선진화된 글로벌 경영을 익히고 다양한 성장을 드라이브한 경험의 소유자다. Johnson & Johnson KoreaBeiersdorf NIVEA에서 화장품 브랜드 마케팅을, 대표적인 의료기기 회사인 Smith & NephewBECTON, DICKINSON AND COMPANY에서 여러 사업부 경영을 이끈 후 올해 1, 하이로닉 전무이사로 입사했다.

 

이를 통해 권금례 신임대표가 30여년 동안 화장품 및 의료기기 마케팅 업무에 종사한 경험과 그룹 브랜드 매니저로 재직 당시 67% 이상의 연 성장률 및 단일 제품 매출 100억 이상의 브랜드로 키워내는 성과를 보인 경력을 토대로, 기술력 있는 제품에 대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징검다리의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권금례 신임 대표는 “COVID-19 시대가 지나가며 하이로닉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 맞춤형 전략을 수립하고 자사의 제품이 고객들에게 보다 더 쉽게 이해되며, 필요성을 느낄 수 있는 전술을 실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진입 장벽이 높고,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하는 자사의 제품을 일반 고객들도 더 쉽고 간편하게 사용 및 시술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특정 소수가 아닌 다양한 연령층을 충족 시켜주는 피부관리 제품으로 거듭나게 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하이로닉은 지난 3, 브라질 시장 진출을 위해 현지 유통사 메드프로(MEDPRO)75억원 규모의 의료기기 공금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 관련 URL
  • 첨부파일